본문 바로가기
주변기기

와우!!!! 만원도 안되는 30w 고속 충전기??? 이야...이것이야말로 찐 만원의 행복이지!!!

by DoIT-두잇 2021. 1. 18.
728x90

 

안녕하세요 하사님들!!

IT기기를 매~~우 좋아하는 두잇입니다!! ㅎㅎ

 

아니 ㅋㅋ 삼성 s21 언팩 행사 봤는데..ㅋㅋㅋ

충전기를 뺏더라고요?????? 와,,,,ㅋㅋㅋㅋ

 

#역시 애플의 진짜 팬은 삼성이였던것인가???

 

앞으로 어떤 스마트폰을 사셔도 충전기가 빠질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앞으로 충전기가 빠진다면....

충전기를 사고 싶은디..ㅠ

너무 많은 종류가 있고 어떤걸 사야될지 잘모르겠잖아요??

애플이든 삼성이든 정품 충전기는 2만원 이상하고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충전기 사고 치킨 한마리 시켜먹을 수 도 있게 해주는

꿀가성비!!!

심지어 무려 30w가 가능한 충전기를 가져왔습니다!!

bzq-pd30w입니다!

(일주일 전에는 네이버 최저가 6990원이였는데, 현재는 9900원이더라구요) 

제가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30w까지 충전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정품 충전선을 사용할때만 가능해요!)

즉, 이 말은 다양한 기기들

예를 들어 아이폰,아이패드,맥북까지 다양하게 충전이 가능하다는 얘기이죠!! ㅎㅎ

 

제 생각에 충전기라고 하면

딱 두가지를 보면 될것 같아요!!

 

첫번째, 진짜 30w 가능?? 정말 고속 충전 되는지!

두번째, 안전한지? 과충전 되지 않는지!

 

이렇게 두가지만 체크해도 좋은 충전기를 고를 수 있을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제가 말한 2가지르 놓고 리뷰를 쑥싹 진행해보겠습니다:)

 

#1. 진짜 고속 충전 가능??

 

제일 중요한거죠? 진짜 고속 충전이 되는건지 말입니다!! ㅎㅎ

그래서 제가 직접 테스트를 진행해봤습니다!!

(단, 충전선은 정품이라는거!)

 

일단 사이즈 크기를 보자면 

애플 20w 보다는 크고 

애플 30w 보다는 작은?

딱 사진과 같이 중간 정도 사이즈입니다!

 

애플 20W와 30W를 합치면 비슷한 모양이 나옵니다 ㅋㅋㅋㅋ귀엽죠?

 

 

1) 맥북에어에 테스트

 

 

 

제일 먼저 맥북에에서 테스트를 진행해봤는데요!

어떤걸 보시면 되냐!!

저기 빨간 표시 된것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왼쪽 애플 정품 30w 충전기 = 28w

오른쪽 bzq-pd30w 충전기 = 28w 

와우!!!

 

이 정도면 30w 충전 된다고 볼 수 있죠!!! 애플 정품 충전기에 밀리지 않습니다! 

이야...만원도 안되는 제품으로 맥북을 충전하다니...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

 

 

2) 아이폰 충전 테스트

 

c to lightning 케이블로 연결하여 테스트를 진행해봤습니다!

 

왼쪽 애플 30w 충전기

중간 bzq-pd30w 

오른쪽 애플 20w 충전기

 

 

 

와우!!! 전혀 밀리지 않습니다!!

놀라운 점은 bzq-pd30w가 가장 높은 와트로 충전시키고 있다는겁니다!! ㅎㅎ

와우!!! (너.. 만원짜리 맞니?...)

 

 

3) 맥세이프 차저는..?

 

맥세이프 차저로 충전해보면 어떨까요???

순서는 위와 동일합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헐...

맥세이프 차저로도 전혀 밀리지 않는 충전량을 보여주네요...

대박이다 진짜... 이게 만원이라구????

 

하지만!!

아무리 고속 충전이 잘된다고 해도

안정성이 없다면,,? 불안하겠죠??

 

안정성 테스트를 어떻게 진행해볼까?

일상적으로 알 수 있는건 어떤걸까? 고민하던 중

 

과충전 되지 않는것을 보여주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실험 해봤습니다!

 

#2 과충전 되는거 아냐??? 안정성 테스트!

 

아이폰을 100% 충전 후 테스트를 진행 해봤는데요!

먼저는 맥북 충전기 입니다!

아이폰이 100% 충전 되었을때는 0W가 되었음이 확인됩니다!

뭐 당연히 애플 정품 충전기니깐요 ^^

 

그렇담 bzq-pd30w는 어떨까요??

 

 

 

와우!!! bzq-pd30w도 0W임이 확인됩니다!!

 

와 그냥 짱짱이네요!! 이게 만원이라니,,,ㅋㅋㅋ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만원의 행복 아닌가요??

 

#3. 글을 마치며

 

bzq-pd30w ..!

최근에 만난 가장 가성비인 제품인것 같습니다

고속 충전기는 정말 비싸거든요 ㅋㅋ...

 

근데 정말 안정적이면서 고속 충전도 되는데

만원도 안하는 충전기라닛!! 그저 감탄했습니다!!ㅋㅋ

 

단! 한가지 단점이 있긴한데..

고주파 소음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민감한 편은 아니라서 잘모르겠지만...

리뷰를 보는데 고주파 소음이 있다는 것을 보긴 했습니다!

 

진짜 민감한 분이시라면 고려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당!! :)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도움이 되셨다면!! 

센스 있는 분들이여 :) 잠깐 시간을 내주셔서

구독과 좋아요 해주시면 무지 무지 감사하겠습니다 헤헷 ^^

https://youtu.be/Tz5DcUFhJgY

 

벌써 1월 반이 지나갔네요!! 우와...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가쥬..??

 

21년에 세웠던 계획을 점검해보고

무너진 계획이 있다면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

하루 하루 더욱 열심히 살아가시길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