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갤럭시s21 언팩 행사 초대장 리뷰 및 분석! | 에코시스템...?? 환경,,?? 설마 그거야??

by DoIT-두잇 2021. 1. 5.
728x90

 

반갑습니다! IT기기를 매~~우 좋아하는 두잇입니다!

 

1월 4일

갤럭시s21 언팩 행사 초대장이 공개 되었습니다!(뚜둔)

https://youtu.be/cGTjx0JV_0Y

 

위 영상의 길이는 12초,,, 아주 짧은 영상입니다

 

이 짧은 영상에서 나름대로 재밌는 것들을 발견하고 분석해봤습니다.

제가 또 IT기기 좋아하고 분석도 하는 사람 아입니까!

(귀엽게 봐주시길,,,ㅎㅎ)

 

그래서 오늘 영상에 담긴 메세지들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앞서 글을 읽을 시간을 내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끼고자

아주 짧은 2분 영상으로도 제작했습니다:)

https://youtu.be/IBv1qXPfz7o

 

 

자 이제 그럼 갤럭시s21 언팩 초대장 영상에

어떤 내용이 숨겨져 있었는지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 포스팅의 내용은 두잇의 주관적인 분석입니다^^|

 

#1. 언팩 초대장 제목- 'Welcome to the Everyday Epic' 서사시?? s펜??

 

 

이번 언팩 행사 초대장의 제목은 'welcome to the everyday epic'이죠

이게 무슨 말일까요? 

 

삼성전자에 따르면 매일의 서사시란 의미로 직역되는 ‘everyday epic’에는 

모든 순간을 빛나고 특별하게 만든다’ 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다 고 합니다

 

제가 여기서 체크했던 점은 '서사시'라는 단어입니다.

서사시라는건 [역사적 사실이나 신화, 전설, 영웅의 사적 따위를 서사적 형태로 쓴 시]

 

쓴 시 곧 '적는다'라는 의미가 있는데, 이것을 보고 저는 s펜이 떠올랐습니다!

 

이번 갤럭시s21 에는 갤럭시s 시리즈 최초로 s펜을 사용가능하게 한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아마 s펜 사용이 가능함을 암시한 것은 아닐까 싶었습니다!

 

'매일의 서사시'라는 표현은 

'삶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모습을 빠르게 기록할 수 있는 기능' 

나타낸건 아닌가 싶었습니다.

 

#2. 초대장 설명글 분석! 새로운 경험? 대체 뭘까?

 

 

 

다음은 초대장 설명글을 읽어볼까요!?

이런...영어네요!! ㅎㅎ마법!!!! 변해랏!!

 

 

2020년을 돌아보면 코로나로 인해 

외출 자제 및 재택근무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모바일 기술은 이전보다 생활에 더욱 밀접해졌죠

 

이러한 상황속에서 새롭게 출시 될 갤럭시는

일상 생활을 특별한 경험으로 바꿔주는 기기가 될것이라고 하는데..

 

과연 무엇을 보여줄지 기대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나면 재미없지요! 

제가 감히 한번 추측해보자면!!

 

초대장 제목과 영상에 나온 카메라를 볼때 

새로운 갤럭시에는 s펜 사용이 가능하고

's펜과 카메라의 연동성을 높인 새로운 에어커맨드 기능'이 추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에코시스템???

 

 

'에코시스템'을 공개한다고 되어있습니다

 

에코시스템??? 에코라하면...왠지 친환경,,?? 생각나시죠,,?

헐 설마...애플을 따라가려고 하는건가??

 

 

 

싶지만..!! 아닐껍니다! ㅎㅎ

 

왜냐하면 우리가 흔히 아는 애플 생태계를 에코시스템이라고도 부르거든요^^

 

 

즉, 이번 행사에서 보여줄 에코시스템은 

새로운 갤럭시의 생태계를 보여줄것 같습니다!

 

 

이번 갤럭시s21 디자인이 빨리 유출되어서

언팩 행사때 외관 디자인이 궁금한것보다는

갤럭시 에코시스템이 훨씬 궁금하네요! ㅎㅎ

 

#글을 마치며

 

갤럭시s21 언팩 행사 초대장 영상은 12초 밖에 안됬지만

그 안에 숨은 뜻을 찾느라 거의 뭐 하루종일 분석했네요 ㅎㅎ

 

참 재밌는 시간이였습니다! ㅎㅎ

어서 1월14일 되어서 갤럭시s21의 베일이 벗겨졌으면 좋겠네요!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ㅎㅎ

궁금하시건 댓글로 남겨주세요!

소통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그리고 저의 유투브 채널 구독도 해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21년에는 하시는 일이 모두 번창하길 축복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channel/UCgehwu4e72XGs0935ShcDNg

 

DoIT두잇-IT기기 리뷰 및 분석

대한민국에 태어나 뭐든 해볼 수 있으니 감사!! 감사!! 불평은 하지 않는다!!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