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도전기!!/유투브 성장 스토리

유투브 구독자 100명이 되었습니다!!

by DoIT-두잇 2021. 1. 7.
728x90

 

안녕하세요~! 잇님들 ㅎㅎ

저는 IT기기를 매~우 좋아하는 두잇입니다!! 

 

어제 드디어 유투브 구독자 100명을 넘었더라고요!!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모든 영광을 주님께!! 

그리고 소중한 구독자님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저의 이야기를 잠깐하면...ㅎㅎ

 

저는 자영업자입니다. 

2019년부터는 매출이 많이 올라 형편이 나아지는듯 싶었으나..

 

자영업자들에게 2020년은...

정말 정말,,,,너무나도 힘들었어요!!

정말...정말 하루 하루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어떻게든 상황을 견뎌내고자

쿠팡 플렉스(새벽 택배 알바),쿠팡 잇츠(배달 알바), 

카카오T대리운전 등

본업 + 쓰리잡을 뛰었습니다!

 

일을 쉬어야하는 날이 되면

그 전날 밤12시에 쿠팡 플레스 알바를 하고

12시~7시까지 새벽 배송 일이랍니다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집에 7시쯤 도착해 잠깐 자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2시~22시까지 배달 알바도 하고 했습니다.

어떻게든 힘든 상황을 이겨내보려고 정말 몸부림 쳤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때 같이 시작한것이 블로그와 유투브 랍니다 ㅎㅎ

 

단순히 돈벌려고? 맞습니다 저는 돈이 분명히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건

'토나오게 어려운 현실 속에서 발견한 가치' 

세상에 알리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크리스찬에게는 역경을 이겨내는 힘이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크리스찬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사람입니다.

 

고난과 역경이 와서 잠시 쓰러질때도 있었습니다만

결국 다시 일으켜 세워주시던군요

그리고 제가 가야할 길을 다시 보게 해주셨습니다.

 

기독교에 대해 비판적이신 분들도 계시리라 봅니다.

댓글에 욕을 남기시고 조롱하셔도 괜찮습니다.

이건 제가 겪은 확실한 경험이니깐요 :)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살다보면 때론 예상치 못한 절망의 시간이 온다는것입니다.

그 시기가 올때에 진짜 소망되신 예수님이 있다면

반드시 이겨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구독자 100명밖에 안됬는데,,, 웃기는 소리하네'

하시는 분들도 계시리라 봅니다 ㅎㅎ

맞습니다 절대적으로 작은 숫자이지요 

 

하지만 제게는 꿈의 숫자였고 

소중한 구독자 분들과 함께 더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저는 부족한게 엄청 많습니다

그렇기에 양질의 컨텐츠를 만들도록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새로운 도전을 하시는 분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읽는 분께 21년에는 진짜 감사한 일들이 넘치길 축복하고요!!

무엇보다 코로나로 어려운 자영업자분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같이 이겨나가봅시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gehwu4e72XGs0935ShcDNg

DoIT두잇-IT기기 리뷰 및 분석

대한민국에 태어나 뭐든 해볼 수 있으니 감사!! 감사!! 불평은 하지 않는다!!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