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팁

민팃에 초 S급 아이폰 11프로를 팔아보았습니다(빡침주의) | 리퍼 받은 새 아이폰 팔아보기

by DoIT-두잇 2021. 1. 4.
728x90

 

반갑습니다! 

IT기기를 매~~우 좋아하는 유투버 두잇입니다.

 

새로운 폰은 사게 되면 생기는 가장 큰 고민!

그건 바로 '그 전 폰을 어떻게 처리할까' 이지요!

 

뭐 중고나라에서 개인으로 팔던가

업자를 만나서 팔든가 하면 되지만

요즘 코로나로... 사람들 만나기는 좀 거시기 하잖아요 ㅎ;;

 

그래서 '민팃'을 한번 이용해봤습니다.

민팃에 중고폰을 팔 수 있는데요 ㅎㅎ

 

중고폰 파는건 좋은데...

제일 중요한건 '얼마에 매입하는가?' 아니겠습니까??

 

얼마전에 리퍼 받은 저의 S급 아이폰11프로르 들고

민팃기기가 있는 곳으로 슝슝 갔습니다.

 

시세를 조회해보니 

S급 기준으로 646.000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S급치고는 너무 싸긴하지만...

과연 리퍼 받은 완전 S급이라고 판정이 되긴할까요??

(진짜 무기스,배터리 100% 영상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그래서 민팃은 얼마나 까다라로운지? 

진짜 제대로 판정은 하는지? 직접 해봤습니다!

 

 

 

00:30 여기서부터 총 4번 실험 해본것을 영상에 담아놨습니다ㅋㅋ

첫번째 실험에서 두번하고,

지문 때문에 그런가 싶어 다음날 장갑 챙겨가서

두번이나 더 해봤습니다 물론 위치도 바꿨고요!!

02:00 제 아이폰11프로가 진짜 S급인지 영상으로 찍었습니다

https://youtu.be/Laaon-lIqDI

 

아.... 

정말 진심으로 화납니다

무슨 고객기만도 아니고 ...

이건 아니잖습니까???

 

총 4번의 결과

535000원.... 

가격에 맞는 등급을 확인해보니...

 

나참.. B등급이랍네다 ㅎㅎ

진짜 허헠ㅋㅋ이건 좀ㅋㅋㅋ

어처구니 없는 정도가 아니라 화가 났습니다ㅡㅡ;;

너무 후려치는거 아입니까???

 

내 폰이 b급이면 도대체 ㅋㅋㅋㅋ무슨 폰이 s급이 된다는 말이죠??

s급이 존재하기나 할까요???ㅋㅋㅋ

새 폰 사자마자 넣어야 될듯....(제 생각에 그것도 안될것 같습니다 ㅋㅋ)

와 진짜 ㅋㅋㅋㅋ

이렇게 후려치는건 정말...선을 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진심으로 민팃 같은 스타트업이 잘되길 바라지만

이런식의 후려치기 시스템은...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분명히 개선되야할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결론입니다.

..민팃을 보니 해피스팟이 떠올랐다....

 

여러분들의 화나는(?) 민팃 경험담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ㅎㅎ

궁금하네요 과연 s급이 있긴한건지 ㅋㅋㅋ...

 

그리고 유투브 'DoIT두잇' 구독과 좋아요로 저의 천사같은 후원자가 되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2021년에는 하시는 일 모두 번창하길 축복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