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팁

스벅 미니 포켓의 변신! 벅세이프 카드 지갑 | 21년부터 스벅 출입증은 맥북이 아닌 이거다!!

by DoIT-두잇 2021. 1. 4.
728x90

 

안녕하세요~! ㅎㅎ

IT기기를 매~~우 좋아하는 두잇입니다! 

 

2020년이 지나고 2021년이 되었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21년 첫 포스팅을 어떤걸로 할까 고민하던중

화요일인가?? 친누나가 저한테 스벅 미니 포켓을 툭하고 던져 줬습니다!

 

저는 그걸 받고 '뭐하는데 쓰는거지?' 하고 검색해보니

카드 지갑으로도 쓸 수 있다고 나오더군요!! 

 

' 카드 지갑??? '

그러면 '맥세이프 카드 지갑 처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이것 저것 검색 해보니

'맥세이프 자석 스티커'를 팔더라고요! 

 

아하!! 이거다!! 싶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래서 과거는 지나가고 새해가 온 것 처럼

과거의 스타벅스 출입증인 맥북은 지나가고 

새로운 스타벅스 출입증인 '벅세이프 카드 지갑' 왔다! 

라는 느낌으로 첫 포스팅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2021년 새로운 스타벅스 출입증! 이름하여 '벅세이프 카드 지갑'!(뚜둔 효과음)!

 

그럼 21년 첫 포스팅

벅세이프 카드 지갑 만들기 시작하겠습니다!!

#1 준비물 

준비물은 스타벅스 미니 포켓, 맥세이프 자석테이프 인데요 ㅎㅎ

스타벅스 미니 포켓의 경우 

프리퀀시를 다 모아서 아래 사진의 형광펜으로 밑줄 친거랑 바꾸면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스타벅스 미니 포켓을 개봉해보면 

미니 포켓 ,양면테이프 이렇게 들어가있네요 ㅎㅎ

제가 진짜 놀랐던건...!!

증정품임에도 마감이 꽤 괜찮더라고요??

(이것이 스타벅스 클래스???ㅋㅋ^^웃음)

 

 

카드 1장 정도 수납가능한 사이즈고요ㅎㅎ

 

다음은 맥세이프 자석 스티커 인데요!

이건 인터넷에 검색하셔서 아무거나 주문하시면 됩니다 ㅎㅎ

(다 똑같은거 같더라고요 ㅎㅎ)

 

#2 만들어 봅시당!! (매우 쉬우나 주의 사항 있음)

이제 만들어볼께요! ㅎㅎ

정말 간단합니다!!

 

1) 위치 잡기

아이폰 뒷면에 자석 스티커를 올리면 '딱' 하고 붙습니다

이 상태에서 미니 포켓 위치를 원하시는대로 잡아주시면 됩니다!

2) 붙이기

위치를 잡으셨다면 붙이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중요한건 

스티커의 사각형 부분을 떼서 미니 포켓 뒷면에 붙이셔야 됩니다!

미니 포켓 뒷면에 붙이시고 동그란 스티커를 떼어주시면 

완성됩니다!! 예~!!!  소리 질러~!! 킄크크

제일 중요한거!!!잘 붙는지 확인해봐야겠죠??

와우~~!!!! 맥세이프 카드 지갑은 정도는 아니지만 

꽤 잘붙습니다 ㅎㅎ

 

완성된 느낌은 이런 느낌이고 

카드를 넣으시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꽤 괜찮죠..?? ㅎㅎ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옆모습을 보면 살짝 자석이 보이는다는 점입니다 ㅠ

그래도 뭐 이정도면 ㅎㅎ 아주 만족합니다! ㅎㅎ

 

사진으로는 느낌 전달이 부족할것 같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아주 짧은 3분짜리 영상입니당 ㅎㅎ)

 

영상 2분 17초부터는 자력이 얼마나 쎈지 테스트도 해봤으니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헤헤 

https://youtu.be/Ci_M9U_5ejo

 

#3 글을 마치며

 

저는 스타벅스 미니 포켓을 활용했지만

여러분들이 가지고 계신 카드 지갑을 활용해

유니크한 카드 지갑을 만들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저처럼 21년 스벅 출입증을 만들어도 좋고요 헤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 ㅎㅎ

새해에는 감사한 일이 넘치시길 축복합니다!! 

21년 잘 부탁드립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스벅세이프카드지갑#스타벅스미니포켓#스벅미니포켓#맥세이프자석스티커#맥세이프자석스티커활용#맥세이프자석스티커방향#맥세이프자석스티커붙이기#벅세이프카드지갑#스벅세이프카드지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