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도전기!!/3개월 원펀맨 트레이닝 도전기

원펀맨 트레이닝 도전기 45일차 | 고맙습니다 :)

by DoIT-두잇 2021. 3. 14.
728x90

45일차 고맙습니다

 

반갑습니다! 

함께 도전하며 성장하고 싶은 두잇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원펀맨 트레이닝은 이어집니다!!

youtu.be/qnybvRY6lVQ

원펀맨 트레이닝을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45일차네요

‘시작의 반이다’ 라는 말을 몸으로  경험하는 날이네요. ㅎㅎ

 

건강한 몸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늘 옆에서 응원 해주는 가족들,

비록 직접 뵌적은 없지만 유투브와 블로그에서 저를 응원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체감온도 영하 18도에서 시작한 이 무모한 도전,,, 저 혼자였다면 저는 지금까지 올 수 없었을거에요.

저도 도전을 이어오면서, 정말 너무 피곤해서 하기 싫은 날도 있었고,

때론 기분이 울적해서 포기하고 싶은 순간도 있었죠

그러나 응원 해주신 분들이 있었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어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제가 직접 응원과 격려의 힘을 느껴보니, 이 힘을 또 다른  누군가에게 전달해주고 싶더라고요. ㅎㅎ

 

도전하고 싶은게 있다면, 지금 도전하세요. 혼자가 아닙니다. 제가 그 도전을 응원할테니깐요.

있습니다. 함께 도전하며 같이 성장하길 원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