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도전기!!/3개월 원펀맨 트레이닝 도전기

원펀맨 트레이닝 도전기 46일차 | 생각과 실천

by DoIT-두잇 2021. 3. 15.
728x90

youtu.be/iPoCqd5-Vo0

46일차 행동 없이는 어떤 생각도 실현 되지 않는다

 

반갑습니다 

함께 도전하며 성장하고 싶은 두잇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원펀맨 트레이닝은 이어집니다!! ㅎㅎ

 

오늘은 책 <새벽에 읽는 유대인 인생 특강>에 나온 재밌는 애기 하나 해드릴께요 ㅎㅎ

 

부자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사람이 있었어요

그 사람은 매일 신께 기도 했어요

 

“신이시여! 제발 복권에 당첨되게 해주세요!”

 

기도한 지 100일이 지난 어느 날 그의 앞에 신이 나타났어요.

“신이시여! 제발 복권에 당첨되게 해주세요!”

 

신이 대답했어요.

“얘야! 제발 복권을 사고 기도를 해라!”

 

저자는 이 이야기를 통해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행동력도 중요한 것임을 알려줍니다.

 

제가 아시는 분의 이야기를 덧붙이자면

개인적인 사정으로 관계가 소홀해진 분과 다시 관계를 회복시키고자 먼저 연락하셨다고 해요.

 

소홀해진 관계를 회복시키고 싶다는 태도는 좋은 일이지요.

그러나 생각으로만 남는다면 그 관계는 전과 똑같겠지요.

 

하지만 제가 아시는 분은 생각만 하지 않고 실천을 하셨어요.

관계 회복을 위해 먼저 연락하셨죠!!!

 

아직 그 결과는  어찌 될지 모르지만, 분명한건 전보다는 관계가 개선 되겠지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기억해주는 것을 좋아하니깐요.

 

도전을 하고 싶다는 생각있다면 오늘 하셔야 되요!

작은 일이라도 괜찮아요!

생각으로만 남기지 않고 실천한다면 분명 더 나은 결과를 만나게 될거에요!

 

그렇기에 오늘도 잇님들의 도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함께 도전하며 같이 성장합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