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도전기!!/3개월 원펀맨 트레이닝 도전기

원펀맨 트레이닝 도전기 37일차 | 진정한 가치

by DoIT-두잇 2021. 3. 6.
728x90

youtu.be/580n6px5vT4

 

반갑습니다 함께 도전하며 성장하고 싶은 두잇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원펀맨 트레이닝은 이어집니다!!

 

아시아의 작은 거인이라 불리는 마윈의 명언을 나눌까 합니다!

 

마윈은 이런 말을 했습니다 

 

“젊은이들은 모두 열정이 있습니다. 

그러나 젊은이들의 열정은 빨리 왔다가 빨리 사라집니다. 

 끊임없고 지속적인 열정만이 진정한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은 프로젝트에서 실패할 수도 있고, 고객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추구하는 것을 포기하면 안 됩니다. 

실패한 다음에 다시 도전하는 것, 이것이 열정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당신의 열정을 3년 이상, 더 나아가 일생동안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열정은 상처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의 도전의 결과가 생각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도 있죠.

도전을 하다보면 잃는 것도 있을거에요.

 

지금 저또한 그렇습니다 ㅎㅎ

사실 it기기에서 무리하게 도전을 하는 것으로 방향을 틀었기에

전에 구독하던 사람들이 구독 취소가 이어집니다.  

 

하지만 저는 좀 더 가치있는 일을 하고 싶었어요

 

누군가에게 영감을 줄 수 있고, 동기부여를 할 수 있고, 열정을 불어 줄 수 있는 일 말이죠.

‘넌 할 수 있다고, 포기하지 말라고, 넌 분명히 해낼거라고’라는 메세지를 누군가에 전달해주고 싶었어요. 이것이 제가 생각하는 가치있는 일이거든요

 

90일 원펀맨 트레이닝 도전을 달성한 후 

어떤 결과가 나올지는 알 수 없지만, 저는 끊임없이 누군가에 용기,패기, 열정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도전을 할거에요 ㅎㅎ

 

어떠한 도전을 하던지 지속적으로 끊임없이 추구하는 것을 이루어 나가길 원합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의 도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함께 도전하며 같이 성장하길 원합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