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도전기!!/3개월 원펀맨 트레이닝 도전기

원펀맨 트레이닝 도전기 64일 차 | 금을 만드는 과정 part1 | 매일 매일 10km 러닝 | 운동 동기부여

by DoIT-두잇 2021. 4. 2.
728x90

반갑습니다! 함께 도전하며 성장하고 싶은 두잇입니다

오늘도 저는 여전히 원펀맨 트레이닝을 이어갑니다.

youtu.be/-bowuQBOl-Y

여러분들 금 좋아하시나요? 저는 금을 갖고 있지 않지만 좋아합니다.

안 갖고 있는 게 아니라 못 갖고 있는 거죠 하하

 

정금을 만들기 위해서 많은 과정을 거칩니다.

금이라는 게 나는 금덩이요! 하고 골드바 모양처럼 되어있지는 않죠.

금이 있는 원광석은 그냥 보기는 돌덩이에요.

하지만 원광석을 뜨거운  불에  오랜시간 구우면 빛나는 작은 입자들이 보입니다. 

그 빛나는 작은 입자들이 금이지요.

 

매일매일 10km 뛰는 게 쉽지 않았지만

계속 이어오다 보니 발견하게 되는 것이 있더라고요.

내가 어떻게 이만큼 까지 뛰었는지, 뛰는 것을 그렇게 싫어했는데… 

나에게도 좋은 심폐지구력이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나도 할 수 있구나 라는 자신감도 찾게 되었고요

 

무언가를 꾸준히 한다는 것은 정말 힘든 일입니다.

그리고 눈에 보이는 결과가 없을 때는 더 힘들죠.

그러나 그 힘든 순간들을 꾸준히 이어갈 때만 비로소 발견하게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본인만이 발견할 수 있는 그 무언가가 있는 거죠.

 

그렇습니다. 뜨거운 불에 구워줘야 작은 금이라는 입자들이 발견되는 것처럼

도전하는 과정이 힘들지만 참고 견디다 보면 분명히 그 과정을 통해 발견할 수 있는 것들    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힘들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다시 한번 더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힘들지만 버텨내는 시간을 통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빛나는 무언가를 찾아낼 수 있을 겁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의 도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할 수 있습니다 해낼 수 있습니다 화이팅!